고유번호: #946547 | 라이센스: FREEDOWN



크리스마스볼 일러스트 ai 무료다운로드 free download christmas ball


Designer Tommy

어반브러시 대표디자이너 Tommy

크리스마스볼 일러스트 ai 무료다운로드 free download christmas ball에 대한 이미지 소스 공유 안내입니다. 아래의 내용과 어반브러시의 이용약관을 읽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이너 Tommy유투브 채널에 오시면 이미지제작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KR] 안녕하세요. 어반브러시의 Master Creator Tommy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크리스마스볼 일러스트 ai 무료샘플입니다. 반짝이고 있는 크리스마스 볼을 표현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 등의 장식에 사용되는 성탄볼을 묘사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크리스마스장식, 크리스마스볼, 크리스마스공, 성탄절 등과 관련된 카테고리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크리스마스볼 일러스트 ai 무료일러스트 벡터파일을 다운받아 성탄과 관련된 디자인물에 활용해보세요.

[EN] Hi. My name is Master Creator Tommy. The image below is a free sample Christmas ball illustration ai. Illustrated image depicting sparkling Christmas balls. Illustrated image depicting Christmas balls used in decorations such as Christmas trees. An illustration image suitable for use in categories related to Christmas decorations, Christmas balls, Christmas balls, Nativity, and more. Download the Christmas Ball Illustrations ai free illustration vector file and use it for your design related to Christmas.

» 추천 카테고리 : 성탄절, 크리스마스, 성탄볼, 크리스마스볼, 성탄장식

Introduction to design source

디자인 소스 이미지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File Extension
이 이미지는 백터이미지로 많이 사용되는 ai 파일 확장자로 만들어져 있으면, Adobe의 Iillustrator CS6 이상 버전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있습니다.

Licence
해당 이미지의 이용규정은 어반브러시 이용약관에 따라 제한적 무료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반브러시 이용약관을 확인해주세요.

Tommy
디자이너 Tommy와 디자인 상담을 원하시면 카카오톡 : 어반브러시 또는 "디자이너에게 의뢰하기"를 이용하세요.

상담하기

[이용약관] 이 이미지는 이용약관을 확인 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이용약관을 요약한 것이며 상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무료이미지는 제한적으로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며,  재가공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2) 무료이미지를 재판매할 경우(재판매 사례보기)디자이너에게 라이센스를 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3) 로고나 대표이미지, 상표권와 같은 브랜드 심볼에 준하는 곳에 사용할 경우에 디자이너에게 라이센스를 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4) 소스를 타사이트에 재배포해서는 안되며, 온라인기사나 포스팅에 사용할 경우 비트맵파일만 가능하며 출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5) 원작을 재해석하거나 유명인의 얼굴이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경우 판권 및 초상권을 소유한 자에게 이를 확인 후 사용해야 합니다. 6) 무료이미지에 사용된 폰트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경우 폰트회사에 문의해야합니다.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