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번호: #1736529 | 라이센스:



강아지 로고 ai 일러스트 다운로드 download dog icon illustration


Designer Tommy

어반브러시 대표디자이너 Tommy

강아지 로고 ai 일러스트 다운로드 download dog icon illustration에 대한 이미지 소스 구매 안내입니다.  디자이너 Tommy유투브 채널에 오시면 이미지제작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KR] 안녕하세요. 어반브러시의 Master Creator Tommy입니다. 아래 강아지 로고 ai 일러스트 다운로드 이미지는 판매상품입니다. 웃고 있는 강아지를 로고로 표현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강아지 얼굴을 묘사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강아지, 개, 반려동물, 반려견, 애완견, 애완동물 등과 관련된 카테고리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일러스트 벡터파일을 구매하여  관련된 디자인물에 활용해보세요. 해당 상품은 판매만 가능한 상품입니다. 강아지 로고 ai 일러스트 다운로드 구매를 원하시면 "이 디자이너에게 의뢰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구매 파일 ai파일로 제공되며 이미지에는 폰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N] Hi. This is Urban Brush's Master Creator Tommy. The dog logo ai illustration download image below is for sale. This is an illustration image of a smiling dog as a logo. An illustrated image depicting a dog's face. This is an illustration image suitable for use in categories related to dogs, dogs, pets, dogs, pets, pets, etc. Purchase an illustration vector file and use it for related designs. This product is for sale only. Dog Logo ai Illustration Download If you would like to purchase, please contact us using the "Request this Designer" button. * It is provided as ai file for purchase and font is not included in the image.

» 추천 카테고리 : 강아지, 개, 반려동물, 반려견, 애완견, 애완동물

Introduction to design source

디자인 소스 이미지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File Extension
이 이미지는 백터이미지로 많이 사용되는 ai 파일 확장자로 만들어져 있으면, Adobe의 Iillustrator CS6 이상 버전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있습니다.

Licence
해당 이미지의 이용규정은 어반브러시 이용약관에 따라 제한적 무료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반브러시 이용약관을 확인해주세요.

Tommy
디자이너 Tommy와 디자인 상담을 원하시면 카카오톡 : 어반브러시 또는 "디자이너에게 의뢰하기"를 이용하세요.

상담하기

[이용약관] 이 이미지는 이용약관을 확인 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이용약관을 요약한 것이며 상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해당이미지는 유료상품으로 라이선스 구매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2) 구입 후 환불은 7일이내에 가능하며, 해당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증명서를 제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해당 이미지를 구매 후 원본 파일을 그대로 판매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4) 해당이미지의 원본이미지 성격이 유지되는 선에서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이용약관 참조) 5) 해당 이미지를 불법, 사회미풍양속을 해치는 곳에서는 사용이 금지 됩니다. 6) 이미지 썸네일에 사용된 폰트는 판매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예시로 보여준 것임으로 폰트회사에 직접문의하거나 라이선스를 소유하고 있는 폰트로 교체 후 사용해야 합니다. 7) 구매가격은 사용권을 부여받는 라이선스로, 해당 이미지를 상표등록, 특허등록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계약이 필요하며, 임의적으로 해당이미지를 독점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 상표등록이나 특허등록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