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브러시 디자이너가 되어보세요.

어반브러시는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공유하는 동시에 전시하는 공간입니다. 어반브러시에 자신이 제작한 소스파일이나 사진, PNG 파일 등을 공유하면 바로 이것이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가 됩니다. 물론 공유된 파일은 어반브러시 규정에 따라 무료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고, 그렇지 않는 경우 직접 디자이너에게 연락이 취하도록 하여 라이센스비용을 직접 청구하고 받으면 됩니다. 어반브러시는 중간에서 어떠한 수수료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각 페이지 우측에 “이 디자이너에게 주문하기” 버튼을 통해 디자이너를 찾는 많은 사람들이 해당 이미지를 보고 디자이너에게 직접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어반브러시 디자이너가 되면 혜택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자신의 작품을 모아놓은 샵페이지가 생성이되며, 이곳에서 “이 디자이너에게 작업의뢰하기”를 통해 사용자들로 작업을 의뢰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 샷을 보면 우측이 “이 다자이너에게 주문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해당 디자이너가 올린 파일만 정리해서 볼 수 있는 샵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실까요?


위의 사진과 같이 디자이너는 간략한 자기소개를 넣을 수 있고, 아래 문의를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말하자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직접 이미지를 판매하거나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실제로 어반브러시 디자이너 중 주요한 디자이너의 경우 한달 수십건의 의뢰를 받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좋은 작품을 공유할 수록 이에 대한 수정 요청이나 새 작업 요청이 많아질 것입니다.

두번째로 어반브러시 디자이너 중 선별된 멤버는 어반브러시에서 진행하는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컨데, 어반브러시로 의뢰가 들어온 기업의 대형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반브러시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디자이너 신청하기”를 누르시거나 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관리자의 승인이 되면 “디자이너 페이지”에서 쉽게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다면 아래 “질문과 답변”을 이용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error: 어반브러시는 보안되어 있습니다.